PL 시대 가장 성공적인 두 라이벌 '첼시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대결! #SPORTSTIME

2021. 02. 26.
14 972 조회수

#PL #첼시 #맨유 #라이벌리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이의 라이벌리는 프리미어 리그 역사에서 가장 크고 강한 라이벌리 중 하나입니다.
프리미어 리그 시대에서 가장 성공적인 두 팀이 맞서, 늘 볼만한 광경을 만들었던 그들의 역사입니다.
SPOTVNEWS ☞ www.spotvnews.co.kr/
SPOTV NOW ☞ www.spotvnow.co.kr/
네이버 TV ☞ tv.naver.com/spotvmaster/clips
카카오 TV ☞ tv.kakao.com/channel/1706/video
페이스북 ☞ facebook.com/spotvnews
내가 원하는 스포츠 상품 구매는? ☞ www.spotvmall.com

댓글
  • 소문난잔치에 먹을게 없는게 팩트으~

    사나없이사나마나사나없이사나마나개월 전
  • 첼시가 이긴다 내 솜목,가지 건다

    박현민박현민개월 전
  • 강인이가 흥민이급이네...3명 4명 무한견제 들어 오네..ㅠㅠ

    Jang Sun ParkJang Sun Park개월 전
  • 가짜공격수(베르너)vs가짜공격수(마시알) 가짜공격수들의 대결.. 가슴이 웅장해진다

    나 이런게무서워하네나 이런게무서워하네개월 전
    • 데헤아 케파 골키퍼 실수 대결도 꿀잼 각

      u mu m개월 전
    • ㅋㅋ

      초록나무초록나무개월 전
  • 한번만이라도 이겨봅시다!!!

    Dybala No.10Dybala No.10개월 전
  • 맹구 대 첼강딱

    이지훈이지훈개월 전
    • 황유vs첼황

      ᄒᄒᄒᄒ개월 전
    • 지훈mom vs 전범맹

      메이슨마운트메이슨마운트개월 전
  • God Chelsea

    루이비통루이비통개월 전
  • 번역 잘못된 부분있네 램파드 부분에서 4번 패배가 아니고 첫경기 4:0 패배임

    Daniel SonDaniel Son개월 전
    • ㄴㄴ 3번 패배 1번 승이고 4:0은 경 내놓은겅ㅁ

      초록나무초록나무개월 전
  • 맨유 화이팅

    손흥민 사랑손흥민 사랑개월 전
  • 와 잘만들었다

    Luke MinuéLuke Minué개월 전
  • 브루노는 맨날 입에 손가락 물고 있네. 나이 먹고 저게 먼짓이여..

    시골사람시골사람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 세레머니가지고 억까하는건 너무심한거아님? ㅋㅋㅋㅋㅋ

      최민준최민준개월 전
    • @레알가자 손흥민 처음 토트넘 왔을 때 라멜라하고 빡세게 로테이션 경쟁했던 거 모르는 뉴비인가 보네... 흥민이 부진하면 바로 라멜라임.

      시골사람시골사람개월 전
    • @레알가자 니가 나에 대해서 뭘 그렇게 아니

      시골사람시골사람개월 전
    • 자기 어린 자식 생각하면서 하는 젖병 무는 세레머니인데 이걸 이렇게 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대현오대현개월 전
    • @이준서 저는 맨시티팬인데

      밀란포르자밀란포르자개월 전
  • 이 대결은 못참지 ㅋㅋㅋㅋㅋㅋ

    김건동김건동개월 전
  • 무리뉴의 삼십대 후반 때 모습 인상적임

    GalRyeok TravelerGalRyeok Traveler개월 전
    • 뭔 소리지

      밀란포르자밀란포르자개월 전
  • 지금 EPL 시대에서 성공적인 팀은 맨유 맨시티 리버풀 첼시 4팀이네 아스날은 조용히 빠지자

    초코집초코집개월 전
    • @인크레더블2잭잭 무패우승은 진짜 ㄹㅈㄷ엿음

      쿻쿻쿻쿻개월 전
    • ㄴㄴ 아스날이 프리미어최초 이자 마지막이 될수 있는 무패우승인데 EPL에선 안밀리지

      인크레더블2잭잭인크레더블2잭잭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ㅌ

      이재원이재원개월 전
  • 무야호

    리중섭리중섭개월 전
  • 이번 경기는 진짜 무조건이다.. 꼭봐야지

    싸커라이프 SCLF싸커라이프 SCLF개월 전
  • 이번 맞대결 ㄹㅇ 재밌겠다.

    MCFCMCFC개월 전
  • 1빠

    권상우권상우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