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의 친선경기 '한일전'… 손흥민 등 유럽파 차출 가능?… 잠시 후 18시 스포츠타임 뉴스 LIVE

2021. 03. 10.
37 726 조회수

① 10년 만의 친선경기 '한일전'… 손흥민 등 유럽파 차출 가능?
② '161km-143m' 오타니의 봄, 심상치 않다
③ '5할 타자' 최지만…이제는 당연한 'TB 주전 1루수'
④ 리버풀에 좋은 기억 있는 황희찬, 이번에도?
⑤ '무득점' 호날두, UCL 8강 좌절에 괴로움… '멀티골' 홀란드는 환호
잠시 후 18시 스포츠타임 뉴스에서 만나보세요.
SPOTVNEWS ☞ www.spotvnews.co.kr/
SPOTV NOW ☞ www.spotvnow.co.kr/
네이버 TV ☞ tv.naver.com/spotvmaster/clips
카카오 TV ☞ tv.kakao.com/channel/1706/video
페이스북 ☞ facebook.com/spotvnews
내가 원하는 스포츠 상품 구매는? ☞ www.spotvmall.com

댓글
  • 일본은 지금....한국과 가장가까운 대마도에~~한국공격형. 자위대를 깔고있고. .맨날 독도전쟁 직전인데. ㅡㅡ뭥 친선경기? 일본이 친선전 하자했을때!~~ 독도.위안부 .강제징용 등 문제제기하면서 일본이 사과하고 바꿀때까지 안간다 했어야지!!! 축협 니네는 국가도 없냐? 축협은 왜구들이었네 ㅉㅈ

    Im탁규Im탁규개월 전
  • 한일친선전. 3월 25일? 이랬나? ㅡㅡ그전에 지진 나지 않을까?~~~ 전국민이 반대하는데~~ 축협이 왜구들이었네!!!

    Im탁규Im탁규개월 전
  • 축구교류도 좋지만 심각한 방사능오염으로 선전들러리 친선경기에 불과하다 코로나가 심각하게 만연한 일본의 올림픽 위한,한국과의 축구게임을 국제적으로 알림으로 안전한 올림픽이라 선전하는 저들의 술수에 속으면 안된다

    제국대한제국대한개월 전
  • 우선 한일전 부터 막아야 합니다. 일본놈들 올림픽 선전을 위해 우리나라 선수들을 희생 시킬수 없습니다. 청원 주소 www1.president.go.kr/petitions/596957

    acakljacaklj개월 전
  • [ 2021년 한일친선축구 ] 개최 이유 : 도쿄 올림픽 개최시 관중 유치를 위한 홍보 수단 목표 : "한국사람들 축구 보고 일본 방사능 문제없고 괜챦으니 와라." 매국 행위 적극 동조자 : 축구협회 보너스 : 일본 올림픽 구경가면 코로나와 방사능은 무료.

    Radioactive 2020 Tokyo OlympicRadioactive 2020 Tokyo Olympic개월 전
  • 대한민국 축구 슬픈재앙 올것 25일 이후

    중국산김치사지도, 먹지도, 팔지도 맙시다중국산김치사지도, 먹지도, 팔지도 맙시다개월 전
  • 경기 꼭 필요한 상황 있면 국내프로축구팀 하고 하면 되잖아

    중국산김치사지도, 먹지도, 팔지도 맙시다중국산김치사지도, 먹지도, 팔지도 맙시다개월 전
  • . 현지에서 방역은 철저했기 때문에 비행기 안에서 등 다른 가능성을 보지만 깜깜이 감염이라 알 수 없다”며 오스트리아 현지에서 코로나19가 걸린 것이 아닌 잠복기로 인한 코로나 감염의 가능성을 얘기하긴 했다. 즉 방역은 잘됐지만 잠복기는 어쩔 수 없었다는 것이 설명. 협회 의무팀 지난해 11월 오스트리아 원정에서 축구대표팀 선수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곤욕을 치른 대한축구협회가 한일전(25일·일본 요코하마)을 앞두고 철저한 방역 조치를 강조하고 나섰다. 협회 의무팀이 철저히 준비했다

    중국산김치사지도, 먹지도, 팔지도 맙시다중국산김치사지도, 먹지도, 팔지도 맙시다개월 전
  • 이시국 오염수 오염토 문제에 이어서 코로나 대책도 무능한 나라에서 친선경기를 한다고?ㅋ 정몽규 축협회장 무능한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축협 해체해라 무능한것들 필요없고 친일파 새끼들 선수들을 일본에 갖다바치네 ㅋㅋㅋㅋ

    안경쓴남자안경쓴남자개월 전
  • 미친노ㅁ들! 당장 취소하라!

    윤종규윤종규개월 전
  • 보이콧해라 경기내용도 영상띄우지마라

    버섯돌이버섯돌이개월 전
  • 측구협회 비리 조사하라. 더이상 묵과 할수없다

    이현이현개월 전
  • 하지마라고쫌!!! 국민은 친하길 원치않는데 왜 친선경기를 하냐고 그것도 일본이 축구한게임하게 이리와 하니까 쪼르르 달려가서 할라하냐고 누구맘대로 합이하냐고 대체 진짜화나네 국민들이 세상불폄함을 감수하면서 필사적으로 불매운동하는거 안보이냐고 국민들 뒤통수치고 기망하는거라고 이건.. 정 하고싶었으면 최소 국내에서 치를수있게끔 협의했어야하는거 아니냐 우리선수들이 오라면오고 가라면가야되냐? 일본인들보기에 쪽팔려서 못참겠다 ㅅㅂ축협아!! 제발누가 국민청원좀 넣어주라 아....

    GYUGYU개월 전
  • 왜 이 시점에 굳이 일본에 가서 국제경기를 하나 그동안의 일본인의 행태를 보면 도쿄 올림픽의 안전성 홍보를 위해 이용될 여지가 충분하다. 축구협회는 국대선수들의 안전보다 일본행 경기를 택할 만한 이유가 있는가?

    Kangseop LeeKangseop Lee개월 전
  • 80번째 만남이 중요하냐 미친방송아 지금 일본이 어떤상황이고? 모르냐 정신나간 축협이나 방송도 다 똑같다 상 등신들

    김성훈김성훈개월 전
  • 욕도 안나온다 ㅅㅂ축협아

    김성훈김성훈개월 전
  • 청와대청원 동의하고 왔음. 아래 참고 3월25일 요코하마에서 한일 국가대표 축구시합을 개최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일본 축구협회의 제안을 우리 축구협회가 받아들이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지금 이시국에 국가대표축구선수들이 무슨 죄가 있어서 일본 요코하마까지 끌려가서 축구시합을 해야한다는 건지 ,축구협회는 제 정신인건지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지금 일본은 코로나대처 미숙으로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는 중이며 그중 요코하마는 더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아마도 일본은 한국과의 평가전을 통해 올림픽도 문제 없다는 대회홍보를 하려고하는 모양인데 왜거기에 우리선수들이 이용당해야 한단말입니까. 죄없는 선수들이 가서 격리 와서 격리,그러다 확진되면 경기 출전 불가에 후유증까지.... 다른나라도 아니고 일본에 이렇게 한심하게 이용당하는 축구협회를 보면 정말 한심하고 한심해서 말문이 막힐 정도입니다. 3월25일 한일 축구시합을 멈춰주시고 이일을 승인하고 추진한 축구협회 회장이하 간부들의 해임을 청원드립니다. 정몽규회장은 각성하라!

    Min SooyoungMin Sooyoung개월 전
  • 때려치워라 이시국에 누구 좋으라고 한일친선전?? 미친 축협시끼들 주말 epl 손흥민 경기 보는게 낙이다 니들끼리 쳐하든 말든 흥민이 냅둬

    랑랑이랑랑이개월 전
  • 막상하면 재밌게보실분들이 해주세영 잼게볼게용 ㅎ

    카레충카레카레충카레개월 전
    • @랑랑이 ㅎㅎㅎㅎ보지마세요 그쪽아재형님은

      카레충카레카레충카레개월 전
    • 지 럴을 해라 쌍욕 쳐 나오는구만

      랑랑이랑랑이개월 전
  • 1

    이주현이주현개월 전
  • 일본정도는 2군으로 잡을수 있자나요.

    minwon leeminwon lee개월 전
  • 다 정치하는 놈들이 만들어놓은 반일감정 개돼지들 거기에 ㅂㄷㅂㄷ

    우병우우병우개월 전
    • 정치감정 필요없어 병 잔시갸 그냥 epl 토트넘 경기와 리그 성적이 더 중요해 뭔 한일전이여 붕진시갸 손흥민 빼고 쳐 하든가

      랑랑이랑랑이개월 전
  • 반일정신병자들 ㅂㄷㅂㄷ하네 ㅋㅋㅋㅋㅋㅋ

    우병우우병우개월 전
  • 축구협회가 친일인가 ᆢ누구좋으라고 이시점에 친선전이지 ᆢ일본 올림픽 분위기 띄워주러가냐 ᆢ 괜히 선수들 힘들게 하지마라 일본이 괜히 제의햇것냐 ᆢ한국이기고 지들 분위기띄우려는거지 ᆢ 이미 심판매수됏고 한국을 재물삼겟단거지 ᆢ

    한신한신개월 전
  • 안된다 우리가 일본가서 우리나라 선수가 축구 경기를 한다는것을 세계에 보여주는게 일본의 목적이다 일본은 현재 무관중 올림픽하겠다고 한 입장인데 각국 선수들의 참가는 필수다, 올림픽 스타들이 개인적으로 나라별로 안전을 이유로 일본 입국을 거부하고 올림픽 참가 거부하게되면 그땐 올림픽 날아가게 되는 상황인데 전세계 적으로 코로나 대응 잘하고 있는 한국의 축구 선수도 와서 ‘안전하게 스포츠 경기를 할수 있는 일본’ 이라는 이미지 구축을 하기 위해 진행하는게 이번 친선전의 노림수다 한국에겐 아무런 의미 없는 친선전을 일본의 요구에 수락한 협회 관계자놈이 친일 아니면 돈을 많이 처먹은거 아니라면 아무런 생각이 없는 멍청한색퀴인건 분명함

    Ash Dr.Ash Dr.개월 전
  • 진짜 왜하는지 모르겠는 의미불명의 한일전...

    Godemperor KingGodemperor King개월 전
  • 윗놈들끼리 뭐 주고받나 이새끼들 뭔가 구리다 ㅅㅂ ㅋㅋㅋㅋㅋ 갑자기 한일전? 이유가 있나 왜지 ㅋㅋㅋㅋㅋㅋ

    최보람최보람개월 전
  • 절대 가지마라. 절재

    뽀자뽀자개월 전
  • 굳이 이시기에 꼭 친선경기를 해야하나??? 아무튼 우리나라 협회란곳들은 정신못차리는게 문제야 뭐 모여서 훈련도 제대로 못하면서 경기만 하는게 무슨의미가 있는지 할꺼면 해외파는 부르지말고 해라...

    safesafe개월 전
  • 정신나간요청에 응하지마라 그것도 일본내에서 경기라... 그색이들 음식이나 숙소에 무슨 짖거리하고도 남을 놈들이다 불안하다

    조윤성조윤성개월 전
  • 우~~~꺼져라 KFA우리선수들 혹사시키지마라

    시브이시브이개월 전
  • 정신이나갔나 ? 반일이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코로나 잡았냐? 무슨 생각이냐

    홀리쉬이이이잇홀리쉬이이이잇개월 전
  • 그냥 국가대표vs올림픽대표를 한번 더하자 일본 도쿄올림픽 개최 도와주는거 밖에 안되~

    chlrmsgudchlrmsgud개월 전
  • 구단들 다 같이 차출거부했으면 좋겠다 ㅉ

    화슈화슈개월 전
  • 하지마~~~~!!이 시국에!!!왜!!!하는데!!뭣땜에!!!

    이은숙이은숙개월 전
  • 아예 하지를 마 시바

    RK SIRK SI개월 전
  • 취소하면좋겠다 이기고지고문제가아니라 위험한데

    김원교김원교개월 전
  • 올림픽 홍보 들러리 서는 거임 ;;;;; 아무 득도 없는 한일전 ㄷㄷㄷㄷ 왜 함??? 선수들만 위험함

    personApersonA개월 전
  • 국대보다epl이 더재밌다 손빼지마라

    퍼니피싱퍼니피싱개월 전
  • 유럽파 없이 국내파로 진행하는 수 밖에

    김성보김성보개월 전
  • 진짜 짜증난다 축협 하는 짓거리

    김범수김범수개월 전
  • 근데 굳이 해외파까지 써야 이기냐?

    EthanEthan개월 전
  • 축협미친새끼들

    이브지옵프#이브지옵프#개월 전
  • 미친놈들. 지금상황에 일본과 친선경기?

    엠엠돌이엠엠돌이개월 전
  • 생각없는건 ㅉㅉ여전하네

    이재민이재민개월 전
  • 이시국에 한일전이 왠?

    이재민이재민개월 전
  • 10년만이든 100년만이든 우린싫다고~~~축구선수 목숨과 고통 담보로 하는 이런경기를 왜 우리더라 보라구 승인을 한거냐구~일본의 속뜻을 눈치못챈건지 알고도 이런 바보짓을한건지 축협 정말 짜증나 제발 작작좀해요 언론들은 뭐가 그리 신나서 다들 이런식으로 제목을 다는데 에휴~

    ri riri ri개월 전
  • 한국 축협 미친 거 아니냐? 도쿄 올림픽 안전하다고 선전용으로 쓸려고 하는 수작아니냐... 그걸 모른다구? 한국에서 치뤄진다고 해도 반대할 판에 일본에 가서 한다고? 미친... 당장 취소시켜라!! 얼빵한 축협 같으니라고... 프로팀에서 반대를 하던가, 국민청원을 해서라도 막아야 한다고 본다. 선수들 건강도 문제거니와 왜 일본이 정치적으로 도쿄 올림픽이 안전하다는 선전용에 우리 귀한 선수들을 보내야 하나? 머리에 똥만 들었나? 생각할 수록 열받네...

    홍승표홍승표개월 전
  • 축협엔 토착왜구들이 득실득실하지.

    납짝오징어납짝오징어개월 전
  • 축협이 광우병 걸렸나? 축산업협동조합으로 착각하나 이시국에

    폐인오종셋트폐인오종셋트개월 전
  • 일본 꼼수에 넘어가지 마세요

    이윤호이윤호개월 전
  • 조심해서 다녀올게요 Thank you~~!!

    손흥민손흥민개월 전
  • 개버러지 같는 ㄱ호로시기들 이시국에 개시기들아 캿쳇ㅡㅡ.

    잡초잡초개월 전
  • 아니 도대체 왜? 왜? 왜 하냐고요? 돈? 어이없네. 하 정말 화가 납니다. 해가 되면 됐지 이로울게 전혀 없어요. 국민들은 스트레스. 이럴거면 뭘 국대를 운영합니까? 분위기 파악도 못하면서...

    이민경마리아이민경마리아개월 전
  • 축구는 이제니네가 졌어

    추파춥스추파춥스개월 전
  • 미친,

    Lee양고아빠Lee양고아빠개월 전
  • 뭔가 해외파 불러도 질것같은데.... 굳이 부르필요는 없는데

    강강건희강강건희개월 전
  • 취소해라. 친선경기니 의미도없고.. 손흥민 토트넘에서 안보낼거랜다

    섹맛섹맛개월 전
  • 흥민아~이번에는 절대로 오지말어라~국대에서 너 안봐도 되니까 토트넘에서 열씨미 하거라~ 유럽파들 전부다 오지말어라

    빠갱빠갱개월 전
  • 토트넘에서 제발 차출 거부하길

    BS syBS sy개월 전
  • 축협은 미친 짓 하지마라. 하나도 도움이 안된다. 일본의 의도를 간파 못하고 놀아나는구나. 일본에게 모든게 유리하다. 중국시 공한증에 시달리는 것은 한중전이 없기 때문이다. 일본은 한일전으로 한국에게 겁먹지 않게 돕는 것이다. FIFA 랭킹이 우리보다 높은 이유다.

    이승수이승수개월 전
  • 돌았냐?...손흥민 출전시켰다가 일본놈들 작정하고 반칙해서 부상당하면 어떻게 하려구?..........지랄하지 말구 그냥 국내리그 선수들만 뛰게해....

    빤스런닝빤스런닝개월 전
  • 흥민손 잘나갈때 왜 불러

    지구지구개월 전
  • 코로나에 방사능에 일본이 던져준 미끼를 덥썩 물어주네. 일본 안전하다고 세계에 알리고 싶어하는거야.

    소리엔소리엔개월 전
  • 해외파 빼고 국내파들로만 해라

    민준민준개월 전
  • 이시국에?ㅋㅋ유럽파 데려올 생각하지마라

    김윤환김윤환개월 전
  • 축협 정신안차리나 코로나에 전쟁중인거 모르나 돈없으면 회장이 한번써라 si바 ㄹ

    HI LEEHI LEE개월 전
  • 또하나의 반일선동에 손흥민을 쓰지마라

    Xxxx HugoXxxx Hugo개월 전
  • 꼭 해야하나요???

    Cecilia RyuCecilia Ryu개월 전
  • 일본이 뿌린 먹이를 넙죽 받아먹네 저것들이 노리는게 무너질 모르냐

    소리엔소리엔개월 전
  • 하지마라 일본애들한테 코로나 옮는다

    소리엔소리엔개월 전
  • 일본이 올림픽 때문에 기쓰고 하자고 한걸 수락한건가? 지금 이 와중에 친선? 미쳤네...선수들 참석 안해도 국민들은 뭐라 말 안할테니 불참하면 좋겠네.이것은 무조건 일본만 득인것이다. 도쿄올림픽 코로나로 죽 쓰고 있으니 뜬금없이 합의 없이 손흥민을 내걸고 홍보하던데 대한축구협회 어처구니 없네. 로비 받았는지 수사해라! 아주 넙죽넙죽 한국선수 건강 담보로 막 갖다부리네.

    StarStar개월 전
  • 요즘 한일 갈등 상황에, 한일전이 말이 되? 그리고 , 손흥민을 부른다는게?

    Jiho ChoiJiho Choi개월 전
  • 축협 미친놈들 소굴이네 친일파네

    한상준한상준개월 전
  • 지들은 가만히 앉아서 선수들 갈면 돈이 떡하고 나오는데 무조건 해야지 ㅋㅋ 선수들은 애국페이로 뛰고

    COOLSOONCOOLSOON개월 전
  • 미친 축구협회네~~ 이시기에 뭔 한일전 그것도 요코하마에서~ 때리 치아라~~

    yg shinyg shin개월 전
  • 취소해라 이번경기 일본올림픽선전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19쓰벌이제뭘먹고사누코19쓰벌이제뭘먹고사누개월 전
  • 이번에도 선수들 고생시키지말라

    하하하하개월 전
  • 예전같은 열기가 아니라서....별루

    하하하하개월 전
  • 협회가 일본에게 뭘 먹은 모양이다 눈에 뭐가 씌었나?

    Young Saeng KimYoung Saeng Kim개월 전
  • 미쳤나 이 시기에 일본에서??

    박수정박수정개월 전
  • 중단하고 선수 보호하라 저번에 코로나로 선수들 고생하고 게임도 죽썼는데 왜 하는가? 일본 코로나로 엉망인데 축구협회 임원과 감독이 대신 뛰어라

    Young Saeng KimYoung Saeng Kim개월 전
  • 일본 올림픽 홍보하는데도 친선전이 도움돼서 한다??? 뭐여 ,,,도대체 일본 도움주려고 이지랄 떠는겨??? 머리 총맞은넘들...

    정영진정영진개월 전
  • 국대차출이 많은 상위권팀들은 추후 리그 4경기는 포기하라는 뜻ㅋㅋㅋ

    왕밤빵왕밤빵개월 전
  • 단 한 명의 선수도 대표팀 차출에 응해선 안된다 생각합니다 자발적으로 보이콧 차출거부 훈련거부 해야 합니다 국내파 선수들도 마찬가지고 맞서 싸워야 한다고 생각함 이건 정말 미친 짓에 가깝다고 생각함 일본은 지금 어떻게든 올림픽 개최에 사활을 걸고 있는 마당에 그렇다고 일본이 지금 방역을 잘하고 있습니까? 한국에서 경기를 펼쳐도 해줄까 말까인데 이 시국에 일본이요?일본은 이번기회에 한국을 이겨서 자신감도 얻고 방역 모범국 대한민국을 이용해서 일본은 안전하다 어필 선전하려는 목적 올림픽 개최도 문제없다 성사 가능하다 보여주기 위함인데 멍청하게 놀아나다니 가뜩이나 저번에 카타르 멕시코 평가전 하면서 코로나 확진자 대거 발생 확산 시킨 것도 빡칠 판국에 지금 일본에서 한일전이요? 도대체 우리가 얻는게 뭐란 말임? 우리 선수들이 제기량 펼칠 수 있을지도 의문이고 도대체 대한축구협회는 무슨 생각임?정말 대한축구협회 맞음?일본 축구협회 아님? 이정도면 대한축구협회 해체 해산 요구해야 하는 거 아닌가? 대한축구협회는 정말 대단하네요 선수들이나 국민들 축구 팬들은 안중에도 없군요 이번 기회에 선수들이 단체로 의기투합해서 반기를 들어야 한다고 봅니다 제가 만약 손흥민 급 위치에 있는 슈퍼스타 선수라고 한다면 절대로 이번 차출에 응하지도 않을뿐더러 용기 내서 쓴소리했을 겁니다 그리고 대표팀 선수 은퇴도 고려 해봤을거임 갑자기 이 시국에 도대체 뭐 얻을게 있다고 급하게 한일전 경기일정을 잡는지 아니 일본이 나서서 하자고 하면 넙죽 엎드려서 해줄 정도면 난 대한축구협회 없어져야 한다고생각해 대한민국을 욕보이는 것이 아닌가 이제 앞으로 대한축구협회라고 하지마 역겨워요 가슴에 태극기 달고 뭐 하자는거야?

    대한민국대한민국개월 전
  • 지금이 어느 땐데 한일전이야 ! 축구 같은 머저리들

    Orchid CountryOrchid Country개월 전
  • 친선전? 친하거나 친해지려 하거나 하는거지 그럴맘도없는 상대로 왜 댓구해줌? 상대전적 우리가 무시하면 향후 100년안에 왜국이 따라잡을수도없는 우리우위인데 머하러 상대해줌? 그리고 이시국에 굳이? 공식대회도 아니고 손흥민 최다 공포 기록중인데 2주이상 날아간다 뻘짓하지마 왜국에 이용 당하지 말자좀 생각이란걸 하자

    mj 76mj 76개월 전
  • 하지마라 지진나고 방사선있고 코로나 창궐하는 곳으로 왜 보내니 정하고 싶으면 국내에서 해라 걔들 15일 격리 시키고

    김회천김회천개월 전
  • 축구경기를 왜하나 ? 인성이 갖추어지지 못한 나라에서...

    Seoha GheSeoha Ghe개월 전
  • 손흥민은 부르지마라 월드클래스 젖밥팀이랑하는데 왜부르냐 우리가 브라질이랑한다고 네이마르오더냐

    목수건대응대박목수건대응대박개월 전
  • 일본은 피파랭킹이 높아요 손해볼 경기는 아니죠. 하지만 지면....

    leebum842leebum842개월 전
  • 그깟 왜국과 하는데 월클 손흥민을 왜 오라고해? 저도 좋으니 그냥 3군 보내. 요코하마가서 감염되고 오는거 아닌지 걱정되네.

    asmine jjasmine jj개월 전
  • 이 시국에 일본을? ㅎㅎ 축협은 황희찬 인생 망칠뻔하더니 이제는 누구를 희생양으로 삼으려고 .. 국가 청원 넣어서 이 결정은 절대적으로 무산시켜야 될 듯..

    DG. Time ExplorerDG. Time Explorer개월 전
  • 반댈세 난.

    JOON LacasJOON Lacas개월 전
  • 갑자기 한일전이라. 이거 멀감출려고 뜬검없시 한일전이냐? 멀덥을려고. 아주수상해 대충머감출려는지 감은온다

    몰라요몰라요개월 전
  • 일본 코로나19 방역미비를 이유로 거절하는 것이 좋을 듯,,, 괜히 일본 올림픽 분위기 띄우는데 도와주는 꼴 아닌지..

    새로운희망새로운희망개월 전
    • 정답이네요 분위기 만들어주는꼴임 그리고 코로나가 너무 불안함

      c cbc cb개월 전
  • 지금 이 시국에 굳이..꼭 해야하나? 왜??

    당당한정의당당한정의개월 전
  • 정신나간 자슥들ㅉㅉ 이시국에 축구경기라니 ㅉㅉ

    hightjahightja개월 전
  • 축협에 토왜있는거아니냐? 이시국에 이걸 왜하고 자빠졌누. 올림픽 안전하다고 홍보해주러가네 에휴

    라이언라이언개월 전
    • 정부에 청원해야합니다. 우리선수들의 안전이 우선입니다.

      J6998J6998개월 전
  • 지금 우리가 일본하고 친한가? 다들 미쳤네~~친선전 협의한놈들 다 잘라야한다. 저놈은 축협홍보매니져냐~~일본 올림픽 홍보매니져냐

    some 0some 0개월 전
KOworld